방송사 스토리
안방에서 인기 TV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방송국 경영 시뮬레이션. 장르와 테마, 그리고 스튜디오에서 인기 조합을 찾아 프로그램을 제작하세요. 프로그램에 어울리는 MC나 연예인에게 출연 제안을 넣어 보세요. 인기가 많거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면 시청률이 상승합니다. 무대 세트 배치를 고려하는 것도 중요한 일 중 하나죠. 스튜디오 규모가 커지면 스튜디오를 관람하러 방문하는 손님들의 열기도 뜨거워집니다! 편집 작업이 끝나면 드디어 신규 프로그램 방송이 시작됩니다. SNS에서 화제가 되면 신규 팬을 늘릴 수 있습니다. 내가 제작한 프로그램의 시청률을 얼마나 높일 수 있을까요? 촬영 현장에 사전 조사를 나가는 것도 중요하죠. 로케이션 헌팅으로 새로운 장르나 테마, 무대 세트를 발견하면 프로그램의 퀄리티가 상승할 거예요! TV 방송 역사에 남을 대인기 프로그램을 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