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T2 영상(TEKKEN)
「TEKKEN」, 최초의 스토리를 다시! 초대 「TEKKEN」의 영상을 모은 콘텐츠다. 모든 시리즈에 등장한 폴을 비롯하여 「TEKKEN」스토리를 수놓는 캐릭터들의 그리운 모습을 볼 수 있다. 영상은 「GALLERY」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켄텐츠는 「TEKKEN 영상팩A」에 포함된「TEKKEN 영상[TEKKEN]」과 동일합니다. 중복구입에 주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