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T2 사운드 트랙(TEKKEN 3)
카즈야와 카자마 준의 사이에서 태어난 카자마 진을 주인공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TEKKEN 3」. 그 음원 40곡이 수록된 콘텐츠다. 「TEKKEN TUNES」에서 사용하여 「TEKKEN TAG TOURNAMENT 2」를 「TEKKEN 3」의 사운드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 컨텐츠는「TEKKEN 사운드 트랙팩A」에 포함된「TEKKEN 사운드 트랙[TEKKEN 3]」와 동일합니다. 중복구입에 주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