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T2 사운드 트랙(TEKKEN 2)
아들 카즈야에게 패한 헤이하치. 그 역습의 이야기가 그려진 「TEKKEN 2」 이 콘텐츠는 「TEKKEN 2」의 음원 30곡을 수록. 「TEKKEN TUNES」에서 사용하여 「TEKKEN TAG TOURNAMENT 2」를 「TEKKEN 2」의 사운드로 플레이할 수 있다!※이 컨텐츠는「TEKKEN 사운드 트랙팩A」에 포함된「TEKKEN 사운드 트랙[TEKKEN 2]」와 동일합니다. 중복구입에 주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