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T2 사운드 트랙팩 B
추억의 「TEKKEN」사운드가 부활한다! 「TEKKEN TUNES」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호화 음원 세트가 등장. 이 콘텐츠는 「TEKKEN 4」~「TEKKEN 6」의 음원 108곡이 수록되어 있다. 마음에 드는 사운드로 한껏 즐겨라! ※이 컨텐츠는 단품 「TEKKEN 사운드 트랙」 중 [TEKKEN 4], [TEKKEN 5] 및 [TEKKEN 6]와 동일한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컨텐츠를 구입하면, 단품 컨텐츠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중복구입에 주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