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TSUJIN EXTREME
TATSUJIN처럼 시작합니다! TATSUJIN Extreme은 숙련자와 초보자 모두에게 뜨거운 슈터 게임의 스릴을 선사합니다. Power Shot, TATSUJIN Beam, Thunder Laser, Homing Shot으로 외계 침략자 무리를 물리쳐야 합니다. 그리고 인류 생존이 달린 최종 전투에서 거대한 보스들과 맞서 싸울 때 숨 쉬는 것도 잊지 마세요! 레트로 분노, 모던 화력 게임의 콘텐츠, 사운드, 비주얼은 모두 80년대부터 진화했습니다. TATSUJIN Extreme은 3D로 완전히 렌더링된 동시에, 본 시리즈의 상징적인 디자인은 유지합니다. 노려보는 벌레 같은 얼굴, 꿈틀거리는 금속 촉수, 길게 뻗은 기계 뱀, 빛나는 눈처럼 보이는 불빛, 가시... TATSUJIN Extreme에서 최악의 악몽을 마주하고 그걸 조각낼 것입니다! 세상을 구할 사운드트랙 TATSUJIN은 언제나 사운드트랙으로 유명했으며, TATSUJIN Extreme도 예외는 아닙니다. 오리지널 제작자 Masahiro Yuge가 다시 돌아와, 흥분과 기운으로 가득한 강렬한 새로운 음악을 선보입니다. 상징적인 오리지널 게임에 새로운 음악을 더한 TATSUJIN 트랙을 경험하세요. 두 세계에서 최고입니다! 함께 아니면 혼자서? TATSUJIN Extreme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메인 모드는 스토리로, 세 명의 캐릭터를 따라가며 레벨을 높이고, 장대한 (애니메이션) 만화 시리즈로 이야기를 경험합니다. 전통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Arcade 모드가 있고, 더 강력한 화력을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Team 모드에서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고 생명과 점수를 공유합니다. 그리고 폭발적인 점수 공격 Arena, Training, Tutorial 모드도 있습니다! 해제의 달인 게임에서 콘텐츠를 해제하는 걸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운이 좋으시네요! Model Viewer에서 쓰러뜨린 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수께끼의 Pipiru Village를 방문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귀여운 Pipiru 생명체의 고향입니다. 이곳을 진화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레이저 드림이 있는 피아노 프로그래머 TATSUJIN은 Masahiro Yuge가 Toaplan에 있을 때 구상한 것으로, 근육 기억이 핵심인 스크롤 슈터를 만드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그러나 Yuge는 프로그래머일 뿐만 아니라, 정식으로 교육받은 피아니스트로서 게임 디자인에 비평가의 찬사를 받은 특별한 방식으로 접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