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e Virus
트루 바이러스는 플레이어를 버려진 정신병원으로 데려가는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수수께끼의 위험한 전염병으로 황폐해진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트루 바이러스에서 플레이어는 치명적인 팬데믹으로 황폐해진 세상에서 깨어난 정신병원 환자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스타일라이즈드 그래픽이 특징인 "트루 바이러스"는 시각적으로 놀랍고 분위기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불안감과 공포감을 높여줍니다. 버려진 도시의 뒤틀린 풍경을 가로지르며 일련의 복잡한 퍼즐과 생각을 자극하는 도전 과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숨겨진 통로를 열고, 암호를 해독하고, 숨겨진 물건을 발견하면서 문제 해결 능력을 연마하세요. 어둠 속에 숨어 있는 비밀을 밝혀내고, 눈앞에 펼쳐지는 불안한 이야기의 층층이 드러납니다. 잊혀진 환자와 병원 직원들의 삶을 파헤쳐 그들의 이야기와 미스터리한 팬데믹과의 연관성을 서서히 알아가세요. 버려진 정신병원을 무찌르고 트루 바이러스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를 풀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