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ck Driver - DLC Bundle
Heading North: 드라이브하며 아름다운 노르딕풍의 경치를 감상하고 커리어를 쌓으며 신규 캐릭터들의 다양한 작업을 완료하세요. UK Paint Jobs: "Fancy a British lorry?"여섯 가지 도장을 통해 트럭을 고전적인 영국 디자인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트럭에 전형적인 영국의 상징을 도장하여 영국에 대한 사랑을 표현해보세요. German Paint Jobs: 트럭을 전형적인 독일 스타일로 꾸며보세요. 독일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여섯 가지의 독특한 페인트로 칠해보세요. French Paint Jobs: "Vive la France!" 트럭을 정통 프랑스 스타일로 꾸미세요. 여섯 개의 페인트로 아름다운 프랑스에 대한 애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USA Paint Jobs: 트럭을 완전히 미국 스타일로 꾸며보세요. 여섯 개의 독특한 미국 테마 페인트로, 미국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기에 적절한 트럭을 만들 수 있습니다. Hidden Places & Damage System: 도로를 달리고 숨겨진 장소와 새로운 차량을 찾을 준비를 하세요. 그래도 안전하게 운전하세요. 이제 대미지가 더 사실적으로 표현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