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o 5 - Espionage
세계는 음모와 비밀로 가득 차 있습니다. 더욱이 Tropico는 값비싼 보물이 숨겨져 있기에 강대국에 맞서 필사적으로 보호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Tropico 5의 신 확장팩 ‘Espionage’에서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섬에 숨겨진 보물을 훔치려는 첩자들과 대외 세력으로부터 Tropico를 계속 지켜 낼 수 있는 것은 대통령인 당신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