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fox
Trifox는 다재다능한 여우가 등장하는 다채롭고 만화 스타일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세 가지 클래스, 워리어, 메이지, 엔지니어 중에서 하나를 고르거나, 여러 능력을 조합해서 자신만의 영웅을 만드세요! Trifox는 집이 공격을 당하고 TV 리모콘을 도난당하자, 수수께끼의 도둑을 찾아내기 위해 액션으로 가득한 모험을 떠납니다. 위험으로 가득한 네 가지 세상 속에서 마법, 힘, 놀라운 장비를 사용해서 적들을 물리치고 악당 HQ에서 최후의 결전을 펼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