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cky Typing
[이 게임은 키보드 및 마우스 플레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Tricky Typing은 컨트롤러만을 타이핑 장치로 사용하는 멀티플레이어 타이핑 게임입니다. 맞아요! 버튼 누르기부터 조이스틱 클릭까지, 모든 조작이 A부터 Z까지의 글자에 각각 지정되어 있습니다.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이 화려한 축제에서 여러분의 타이핑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