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크레딧 팩에는 235개의 도토리가 포함됩니다. 도토리로 재미난 바이크, 전설급 장비, 특별 포즈 & 애니메이션, 트랙 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