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smoz Legends
Trasmoz Legends는 Trasmoz 3부작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폭발적인 게임입니다. 마치 잃어버린 1980년대 캐비닛처럼 만들어진 레트로 아케이드 플랫폼 게임입니다. 16가지 색상으로 표현된 선명한 픽셀 아트와 정통 YM2203 칩튠 사운드트랙이 특징인 이 게임은 코인 플레이 게임의 황금기를 향한 러브레터입니다. 패밀리, 클래식, 스피드런, 무한의 네 가지 모드를 선택하고 저주받은 마을, 신비로운 숲, 썩어가는 지하 묘지를 누비며 끊임없이 당신을 쫓는 최종 보스와 맞서세요. 혼자 플레이하거나 로컬 협동 모드에서 친구와 팀을 이루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전개되는 게임플레이, 격렬한 진행 속도, 그리고 깊이 있는 도전을 선사하는 Trasmoz Legends는 하드코어 베테랑과 호기심 많은 초보자 모두를 위한 게임입니다. 특징: – 4가지 게임 모드: 패밀리, 클래식, 스피드런, 무한 – 진정한 8비트 스타일: 16색 스프라이트와 YM2203 칩튠 – 2인 로컬 협동 플레이 – 리더보드 및 도전 과제 쓸데없는 요소 없이, 순수한 아케이드 에너지만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