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sh Quest
우주 항해 쓰레기 퀘스트는 우주 정거장 딜리버런스를 배경으로 합니다. 승무원은 타우 세티로의 긴 항해를 위한 준비를 막 시작했습니다. AI가 활성화되어 빠른 시스템 점검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두려움 없는 너구리 당신은 화려한 방어 시스템에 관심이 없는 너구리, 역의 쓰레기에 더러운 손만 가져가려는 너구리로 플레이합니다. 도전적인 싸움 로봇을 파괴하고, 파워업을 수집하고, 바로가기를 잠금 해제하면서 상호 연결된 우주 정거장의 방을 탐험하세요. 각 레벨이 완료될 때마다 적과의 전투의 어려움이 증가합니다. 단일 스폰 지점 진행 상황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죽을 때마다 하나의 스폰 지점에 다시 나타납니다. 그러나 잠금 해제한 파워업, 능력 또는 단축키는 그대로 유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