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 Traffic Manager
Train Traffic Manager는 할아버지가 가진 모형 철도 세트가 아닙니다. 빠르게 생각하고 더 빠르게 계획을 세워 열차들을 불 뿜는 금속 폭죽으로 탈바꿈해 보세요. 전략 퍼즐 게임인 Train Traffic Manager에서는 스위치부터 신호등, 도개교는 물론 대형 열차 사고를 방지하는 임무까지 당신이 모조리 책임져야 합니다. 태양이 내리쬐는 사막 지형부터 신비한 한밤의 풍경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펼쳐지는 80개 이상의 레벨에 도전해 보세요. 승무원실에 기르는 선인장을 지켜보는 것보다 훨씬 재미있을 거예요! 각 환경마다 고유한 난관이 존재합니다. 사막에는 유성우가 내리고(현실에서도 그렇거든요) 숲에서는 나무가 쓰러지며(목재 없는 숲이 어디 있겠어요?) 겨울에는 스위치가 얼어붙고 한밤중엔 모든 걸 감시해야 하죠. 일반 모드의 아비규환을 감당하기 벅차다면 무한 모드에서 숨을 돌려 보세요. 목표는 하나도 없이 당신과 철도, 끝없는 수의 열차만 존재하거든요. 열차 관리계의 선불교 정원이라 할 수 있죠! 광기 속으로 빠져들 준비는 되셨나요? 쳘도를 제대로 관리하여 Train Traffic Manager에서 누가 관리자인지 제대로 보여주세요. 근무 중에 절대 졸면 안 된다는 거 잊지 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