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 Adventure Bundle
Train Adventure Bundle은 영원히 달리는 열차 안에서 역사에 휘말려 잊힌 고귀한 소녀의 흔적을 쫓는 『FARAWAY TRAIN』과, 일본의 전원 풍경 속에서 사라진 '나츠기리' 사람들과 '나'의 수수께끼를 풀어가는 『NOSTALGIC TRAIN』을 세트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번들입니다. ※본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개별 구매도 가능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FARAWAY TRAIN』 『FARAWAY TRAIN』은 1인칭 시점의 여정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낯선 고풍스러운 열차 안에서 눈을 뜬 주인공은, 고대 마도구 '네브라의 천문반'을 사용하여 세계를 붕괴로 몰아넣은 폐제 록셀라나의 덧없는 인생을 쫓아, 그 도구가 사용된 때와 장소를 밝혀달라는 의뢰를 받게 됩니다. 열차 안의 단서를 탐색하여 록셀라나 인생의 분기점이 된 연도를 알아내고 차내 문에 입력하면, 다음 객차로 향하는 문이 열립니다. 과연 열차가 도착하는 곳은 어디일까요…… ◆ 『NOSTALGIC TRAIN』 『NOSTALGIC TRAIN』은 조금 애절하고 환상적인 1인칭 시점의 어드벤처/워킹 시뮬레이터입니다. 스토리 모드 「여행의 끝에서 일렁이는 두 빛」과 나츠기리의 세계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프리 모드를 수록하고 있습니다. 눈부셔서 눈을 뜰 수 없다. 매미 소리와 습한 공기가 온몸을 감싼다. 희미하게 섞인 바닷바람의 냄새. 오래된 역사의 나무 벤치에 앉아 있다. 여기는 어디일까, 무엇을 하고 있었던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