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wer Rise
세상에서 가장 높은 탑을 쌓아보세요! 타워 라이즈에서는 블록을 쌓을 때마다 새로운 높이에 도달할지, 아니면 탑이 무너질지 결정됩니다. 정확한 타이밍과 꼼꼼한 블록 쌓기를 통해 점점 더 높은 탑을 만들어 보세요. 블록을 놓고, 쌓고, 더 높이 올라가세요! 각 블록을 정확한 위치에 놓고 놓으면 쌓아 올린 탑이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블록을 놓는 타이밍이 정확할수록 탑은 더욱 견고해지고 점수도 높아집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단 한 번의 실수로 탑 전체가 무너질 수 있습니다. 얼마나 높이까지 올라갈 수 있을까요? 자신의 기록을 깨고 새로운 높이에 도전해 보세요. 블록을 쌓을수록 난이도가 높아지고, 더욱 집중력, 정확성, 그리고 전략이 요구됩니다. 간단한 조작법 속에 숨겨진 중독성 있는 도전으로 계속해서 도전하게 될 것입니다. 정확하게 쌓고, 한계 없이 높이를 쌓아보세요. 타워 라이즈는 빠른 게임 진행과 실력 경쟁, 아케이드 게임, 탑 쌓기, 고득점 도전을 즐기는 분들을 위한 캐주얼 블록 쌓기 게임입니다. 도전에 나서 탑의 균형을 유지하고, 당신의 정밀함이 얼마나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