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THREE KINGDOMS - White Tiger Yan
엄백호는 중국 남부 강동의 산지에서 무시무시한 악명을 떨치는 산적 두령입니다. 또한 자신의 혈맹을 잘 꾸리고 중시하기로 유명하여 산월 부족과 결탁하는 것은 물론, 심지어 현지에 파견된 한나라 관리들까지도 자신의 기치 아래로 영입한 걸물이기도 합니다. 지금껏 북쪽에서의 분쟁과는 별 상관이 없었으나, 이제 손책이 지척까지 진출하였으니 곧 난세가 도래할 것입니다. 세력 고유 진행방식: 산월 야영지 엄백호는 고유 소규모 정착지인 '산월 야영지'를 건설해, 식량 공급과 특정 도적 기술의 연구 속도에 대한 부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월족 추가 유닛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세력 고유 진행방식: 백호 연맹 엄백호는 강남의 백성들이 생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서로 연대해야 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엄백호 세력은 자신이 속한 연합이나 동맹의 규모에 비례하여 점점 강해지는 부가 효과를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