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THREE KINGDOMS - Tao Qian
도겸은 오랫동안 한나라와 제 영토를 지켜온 충신입니다. 그는 주변의 신의와 존경을 사는 주목으로 정평이 났으며, 항상 위업과 치적을 쌓는데 몰두하였습니다. 도겸은 제 백성들의 안위와 발전에 온 관심을 쏟고 있기에, 감히 서주를 침범하는 자들로부터 자신의 땅을 지켜낼 것입니다. 세력 고유 진행방식: 난민 도겸은 전화를 피해 도망친 유민들에게 피신처를 제공합니다. 이런 전쟁 유민들은 '난민'이라는 도겸의 고유 자원으로 표시됩니다. 난민은 캠페인 지도상에서 아무 세력에 의해 아무 정착지나 점령될 경우 생성됩니다. 도겸은 이런 난민들에게 몸을 피할 곳을 제공하고, 난민들은 도겸이 베푼 호의에 노동으로 보답하여 건설이나 동원에 다양한 이득을 제공합니다. 난민은 시간의 경과에 따라 자연스럽게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