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o
토로 첫 시뮬레이션 게임 테스트 기술 및 반사 투우 투우의 황소 500 k g입니다.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광장에서 황소에 걸릴 하 고 투우의 스타가 될 수 있습니다.재미와 흥미 진 진한 불에 얻을 수 가장 위험한 황소 얼굴 고 싸움 대량을 사용 하 여 각 실행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달 합니다.황소에 도전, 다른 패스를 결합 하 고 그들 공개 기쁘게 황소를 화나게 하 고 높은 점수를 얻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