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INTO
중세 왕국을 배경으로 런앤건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Malzer라는 강력하고 사악한 마법사가 Torinto 왕국 사람들의 심장을 훔쳐갔습니다. 이제 남은 희망은 어둠의 마법으로부터 왕국을 구하겠다는 일념 하나로 똘똘 뭉친 영웅들뿐입니다. 이들은 함께 전세를 뒤집고, Malzer를 물리치고, 왕국의 주민들을 정상으로 되돌려놓아 평화를 되찾아주세요! 하지만 앞길에는 위험이 가득 도사리고 있습니다! TORINTO는 중세의 스타일이 가미된 런앤건 게임입니다. 영웅들은 총 대신 칼을 들고 숲과 들판부터 성벽까지 횡스크롤 스테이지를 누비면서 이 땅을 뒤덮고 있는 잔혹한 악당들을 상대해야 합니다. 도끼와 바위 같은 적의 발사체를 피하고, 가시 구덩이를 뛰어넘어 발판 위로 오르고, 위험에 정면으로 도전해서 승리를 차지하세요. 하지만 혼자서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른 많은 장르 클래식 게임들처럼 TORINTO도 혼자서 또는 친구와 함께 동시 협동 플레이로 즐길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