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ls Up - Ultimate Edition
Tools Up! Ultimate Edition에서는 기본 게임, 모든 DLC, 업데이트를 포함한 혼돈으로 가득한 Tools Up! 패키지 전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개조를 시작할 시간 도구와 안전모를 챙겨 집을 개조해 보세요. Tools Up!은 개조와 팀워크 기술을 시험하는 혼돈의 로컬 코옵 게임입니다. 지역 세입자의 정확한(그러나 종종 기괴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점점 더 복잡한 집을 개조하며 거대한 아파트 단지를 건설하세요. 최대 4인까지 즐기는 로컬 카우치 코옵 최대 4명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여 집 개조 팀의 효율을 높이거나 완전히 혼란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참고: 이 게임은 로컬 카우치 코옵 모드만 지원하며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없습니다. 이 게임은 싱글 플레이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최소 한 명의 다른 인원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즐길 거리 이 작업은 간단한 일이 아니기 때문에 전문가를 모셨습니다. 모든 레벨에서 많은 작업을 처리하고 엉망으로 만들지 않아야 합니다. 철거 인부들 뒤치다꺼리, 벽 페인트 칠하기, 타일 깔기, 벽지 미장하기, 배달물 수거하기, 뒷정리하기 등 많은 작업에 착수해야 합니다. 집 꾸미기 경쟁 - 새로운 PvP 모드 개조 팀끼리 서로 대결하는 새로운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모드! 가능한 한 많은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경쟁하는 동시에 모든 단계에서 다른 팀을 방해해야 합니다. 다양한 게임플레이 모드를 통해 모든 플레이어가 긴장을 늦출 수 없으며,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1대1, 2대2, 1대2대1, 1대1대1, 1대1대1대1 등 다양한 조합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야외 손질하기 - 모든 DLC 포함 Tools Up! Ultimate Edition에는 Garden Party DLC의 45개 레벨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봄, 여름, 가을의 계절을 배경으로 한 레벨에서 야외 개조 팀이 되어 테라스를 재건설하고, 나무를 심고, 잔디를 가꾸고, 성가신 너구리나 두더지들을 처리하세요. 각 시즌 테마 레벨 팩에는 새로운 메커니즘과 설정, 그리고 마지막에 등장하는 강력한 보스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