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프로 리그 Twitch 세트
Rainbow Six Siege 프로 리그를 축하하는 기념으로 Twitch 골드 세트를 잠금 해제하십시오. 게임과 프로 리그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신다면 FAMAS 골드 더스트 무기 스킨, 골드 꼬마 Twitch, 독침 머리보호구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