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크레딧 팩은 2,000 + 400 보너스 REACT 크레딧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EACT 크레딧은 코스메틱 번들, 무기 스킨, 무기 부적, 머리보호구, 전투복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