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적과 수수께끼로 가득한 오픈 월드에서 혼자 플레이하거나 4인 협동전을 경험해보십시오. 오로아에서 살아남기 위해 유용한 장비를 획득하십시오. 대원 팩으로 M4A1 독점 생존 스킨을 획득하십시오. 업그레이드 재료와 대량의 고스트 코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스트 코인으로 게임에서 추가 장비와 꾸미기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성품: - M4A1 생존 무기 스킨 - MK1 돌격소총 업그레이드 - MK2 돌격소총 업그레이드 - 2800 고스트 코인 Tom Clancy's Ghost Recon Breakpoint에서 가장 강력한 적과 맞서고 진정한 소통을 경험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