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 얼티밋 에디션
얼티밋 에디션에는 원본 게임 및 잠입 팩, Year 1 패스, 얼티밋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잠입 팩: 찰리 전술 장비 번들, 오버시어 로켓 Mk. II 메탈비, TAC 50 브라운, Mk14 어설트 브라운, ASR 및 SNR Mk I & Mk 2 업그레이드 - Year 1 패스: 특수 작전 부대 팩, 사이렌의 부름, 딥스테이트 및 붉은 애국자 모험 - 얼티밋 팩: 생존자 팩, 성지 팩, 오프로드 팩 신비로운 섬 오로아에서 생존하세요 드론을 조종하고, 적 기지를 공격 및 침투하며, 섬의 다양한 지형을 탐색하여 적을 제압할 최적의 전술을 찾아내세요. 나만의 고스트를 만드세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신만의 고스트를 만들고 수천 가지의 다양한 조합을 시도해보세요. 은밀한 위장복부터 밝은 오렌지색 컴프레션 셔츠까지, 완벽한 자신만의 고스트를 만들어보세요. 적진 깊숙이 진입하여 장비를 획득하고, 제작하고, 커스터마이징하세요. 친구들과 함께 팀을 만드세요 메인 캠페인부터 PvP, 풍부한 엔드게임 콘텐츠까지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플레이를 경험하세요. 어떤 모드를 플레이하든 항상 동일한 캐릭터를 유지하게 됩니다. 여러분의 스킬, 무기, 커스터마이징 내역은 충직한 전우처럼 게임 내내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