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kyo 42
Tokyo 42는 스타일리시한 3차원 오픈월드 슈팅 게임입니다. 살인 누명을 쓴 당신은 암살자와 기업 음모, 그리고 고양이...들이 가득한 세상을 조사하게 됩니다. 카메라를 회전시켜 아름답게 새로 태어난 미니 도쿄의 모든 곳을 살펴보고, 수많은 무기와 비밀, 이야기를 밝혀보세요. 능숙한 사격 솜씨와 탄도 물리 효과, 은밀한 잠입과 군중 시뮬레이션이 어우러져 이 치열하고 환상적인 게임을 빚어냅니다. 또한 싱글 플레이 오픈 월드 스토리와 다양한 멀티 플레이 모드가,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이 액션 명작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