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ad Slide (Windows)
마법 같은 퍼즐로 가득한 신비한 늪으로 미끄러져 들어가세요! Toad Slide 는 Sokoban 에서 영감을 받은 2D 픽셀 퍼즐 게임으로, 신비한 두꺼비를 조종해 룬 블록을 이동시키고 마법진 위에 놓아 늪의 균형을 되찾습니다. 총 30개의 스테이지(낮 15, 밤 15)는 명확한 논리, 부드러운 조작감, 점점 어려워지는 난이도를 자랑합니다. 플레이 방법: 격자 이동: 네 방향으로 움직이며 전략적으로 계획하세요. 마법 혀: 길이 뚫려 있으면 혀로 블록을 끌어옵니다. 삼키기 & 내뱉기: 블록을 삼키고 뱉어 원하는 곳에 밀어 넣으세요. 빠른 재시작: Undo와 Restart로 즉시 재도전 가능! 정확히 배치된 블록은 은은히 빛나며 완벽한 해답으로 이끌어 줍니다. 낮의 평온함과 밤의 신비가 어우러진 마법의 늪을 탐험하며 퍼즐 마스터가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