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Bee Jazz (Xbox One)
To Bee Jazz에서 재즈와 귀여움, 그리고 정돈된 혼란이 폭발하는 순간을 만나보세요. 모든 드롭이 밴드의 새로운 스타를 만들어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퍼즐 게임입니다. 작은 음악가 벌들을 합치고 새로운 진화를 발견하며, 복잡한 무대를 리듬과 개성으로 가득한 공연장으로 바꿔보세요. 가장 만족스러운 머지 퍼즐에서 영감을 받은 이 게임은 가벼운 물리 효과, 전략적인 계획, 그리고 연쇄 반응의 짜릿함을 결합했습니다. 벌들은 튕기고 미끄러지며 자리를 잡고, 플레이어는 무대가 가득 차지 않도록 관리해야 합니다. 같은 벌 두 마리를 합쳐 더 고급스러운 음악가 벌을 만들고, 악기와 스타일, 매력으로 가득한 재즈 밴드를 완성하세요. 하지만 보드가 커질수록 더 똑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캠페인 모드에서는 점점 더 화려한 공연을 위해 특정 벌을 만들어야 하는 미션과 도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한 모드에서는 스테이지를 흔들고, 조각을 제거하고, 혼란을 재정리할 수 있는 특별한 파워업으로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늑한 비주얼, 편안한 분위기, 개성 넘치는 사운드트랙이 어우러져 “한 판만 더”라는 생각이 멈추지 않는 완벽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무대를 관찰하고, 모든 드롭을 계획하며, 벌집을 재즈로 가득 채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