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의 지배 부활 위장 팩으로 멋지게 싸우세요. 팩에는 모든 타이탄, 타이탄 무기, 파일럿, 파일럿 무기에 적용 가능한 20개의 새로운 독점 위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