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인증에 가장 빨리 도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모든 타이탄 및 파일럿 전술을 즉시 해제하는 점프 스타트 팩은 전투에 더 빠르게 참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한, 원하는 로드아웃과 외형을 해제할 수 있는 토큰 500개뿐만 아니라, 매치에서 얻는 경험치는 2배로 올려줄 2배 경험치 토큰 10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점프 스타트 팩에는 프론티어에서 여러분을 돋보이게 할 R-201 카빈을 위해 커스텀 디자인된 언더그라운드 전투분장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