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ion 프라임과 함께 Titanfall 2의 프론티어에서 돋보이세요. Legion 타이탄의 외형을 바꾸는 새로운 동체이며, 새로운 음향 효과와 파괴적인 집행을 해제합니다. 새롭게 단장한 Legion 프라임과 하나되어 적을 멋지게 무찌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