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 Pixels Vol. 2 - Stormy Knights
위험한 적으로 가득한 성에 잠입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공주님들을 구하세요! Stormy Knights에서 지나치게 열성적인 기사가 되어 대륙 곳곳을 누비면서 무시무시한 납치범들로부터 공주님들을 구출하세요! 횡스크롤 픽셀 아트 스타일의 성에서 전략적 실시간 전투를 즐기세요. 각 성은 중세 유럽과 신비로운 페르시아부터 봉건제의 일본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오리지널 레트로 사운드트랙과 함께 펼쳐집니다! 베고, 피하고, 방어하고, 고블린과 리자드맨과 같은 부하 괴물을 물리쳐서 성의 보스와 대결하세요. 보스에게 승리를 거두면 그 성에 잡혀 있던 아리따운 공주님의 마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값진 황금 메달을 모아 3개의 스킬 트리에서 업그레이드를 구매하고 다가오는 도전에서 전세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만드세요. 과연 불가능해 보이는 이 임무를 수행하면서 얼마나 오래 버티고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