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 Pixels Vol. 1 - Ninpo Blast
호버바이크에 타고 끝없는 닌자 테마 총알 지옥의 대환장 속으로 뛰어드세요! 수리검, 폭탄 등을 써서 신화 속의 벌레떼를 물리쳐야 하는 레트로 수직 슛뎀업 액션 속으로 뛰어들어 생존을 위한 궁극의 싸움을 시작하세요! 확산 사격과 집중 사격을 상황에 맞게 사용하고, 개성 넘치는 4가지 호버바이크를 잠금 해제하고, 코인을 모으고, 무기를 영구적으로 업그레이드해서 다음 도전 때는 상황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만드세요. 플레이하면 할수록, 당신은 더욱 강해진답니다! 스테이지 요소는 무작위로 뒤섞이기 때문에 항상 긴장감을 늦출 수 없고, 전용 오리지널 배경 음악이 흐르는 독특한 테마의 레벨은 지루함을 느낄 틈을 주지 않습니다! 각기 개성 넘치는 6가지 보스를 물리치고 온라인 리더보드에 도전하세요. 과연 당신은 진정한 닌포 마스터가 될 수 있을까요? Tiny Pixels Vol. 1 - Ninpo Blast는 클래식 아케이드 및 콘솔 게임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개발되는 다양한 픽셀 아트 타이틀 중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타이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