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Loader
Time Loader는 스토리 기반의 퍼즐 플랫포머이며, 작은 로봇, 대안현실, 향수를 일으키는 음악, 90년대의 초기 기술이 담겨 있습니다! 작은 로봇을 타고 90년대로 돌아가 끔찍한 사고를 막게 됩니다. 크리에이터의 집을 탐색하고, 머리를 쥐어짜내 퍼즐을 해결하고, 고유하고 강력한 업그레이드를 하며, 완전히 새로운 관점으로 집안 아이템들을 바라보세요! 하지만 잊지 마세요. 시간을 건드리면 심각한 결과가 발생합니다. 과거를 바꿀 수 있지만, 그 결과를 감당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