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ting Tiles
Tilting Tiles는 독특한 움직임 기반의 퍼즐 게임입니다. 이동 제한 내에서 모든 아이템을 수집하면서 각 레벨의 환경을 통해 타일을 안내하세요. 귀하의 목표는 가능한 가장 효율적인 경로를 찾는 것입니다. 특별한 동작과 환경을 사용하여 지형을 가로지르는 길을 해결하기 위해 각 레벨을 주의 깊게 조사하여 이동 제한 내에서 유지하세요. Tilting Tiles는 깊은 사고를 불러일으키는 퍼즐을 포함하는 간단한 전제를 바탕으로 구축된 미니멀리스트 퍼즐 경험입니다. 잃어버린 타일을 승리로 이끌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