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esweeper
Tilesweeper는 잘 알려겨져 있는 게임인 Minesweeper이지만, 굉장히 놀라운 그래픽을 포함니다. 게임은 수준마다 다양한 테마를 제공합니다. 현재 게임은 캐슬이라는 한 테마를 사용하지만, 다음에DLC로 새로운 테마를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선택한 테마에 따라 클래식 및 아케이드라는 두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클래식 수준들은9x9, 16x16 및 30x16 클래식Minesweeper의 일반적인 수준을 포함하 지만 선택한 테마에 따라 디자인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아케이드 수준들은 비표준 모양과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 수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