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dy Toys (Xbox One)
Tidy Toys에서는 어질러진 상태조차도 매력이 있습니다. 이 창의적인 주방 테마의 캐주얼 퍼즐 게임에서, 당신의 임무는 재료… 아니, 장난감을 선물 상자처럼 생긴 냄비 안에 정리하는 것입니다. 목표는 모든 조각을 보드에 완벽하게 배치하고 까다로운 고객 주문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단순한 그리드와 기본 장난감으로 시작하지만, 금세 더 어려워집니다. 보드는 점점 커지고, 조각은 더 복잡해지며, 도전 과제는 더 많은 전략을 요구합니다. 조각을 회전하고 이동하며 정확히 배치하여 빈 공간 없이 별을 획득하세요. 각 레벨에는 특별한 고객 요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시하고 넘어갈 수 있지만, 완벽하게 클리어하고 싶은 욕구를 참을 수 있을까요? Tidy Toys는 정성껏 디자인된 30개의 레벨을 통해 퍼즐 애호가에게 편안하면서도 도전적인 몰입형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