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nder Kid II: Null Mission
로우폴리 런앤건 액션 게임이 또 다른 폭발적인 미션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로봇 제국이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놈들이 인간을 전부 납치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Thunder Kid가 되어 너무 늦기 전에 인질들을 구출하고 수수께끼의 새로운 적 리더를 물리치세요! 캐주얼 플레이어와 스피드러너 플레이어가 모두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레트로 스타일의 이 게임 속에서 적 봇들과 거대한 적들을 물리치세요. 전작처럼 Thunder Kid II: Null Mission은 메인 캐릭터가 뒤에서 조종하는 로우폴리 3D 런앤건 액션 게임입니다. 이번에도 장르 클래식 게임의 시점을 바꾸고 총알지옥의 요소를 추가한 전매특허의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동굴과 늪지부터 도심지와 하늘까지, 다채롭고 개성 넘치는 3D 환경 속에서 뛰고, 점프하고, 사격하세요. 활력을 불어넣는 칩튠 사운드트랙도 함께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