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per
Thumper는 클래식한 리듬 액션과 맹렬한 속도, 격렬한 타격감이 어우러진 리듬 바이올런스 게임입니다. 스페이스 비틀이 되어 지옥 같은 공간을 용감하게 헤쳐나가며 미래에서 온 사악한 거대 두상에 맞서세요. 끝없이 펼쳐지는 무한의 트랙을 가로지르며, 간단하면서도 빈틈없는 조작으로 장애물을 날려버리세요. 앞으로 돌진하며 새로운 움직임을 마스터하고, 숨 막히는 속도에 도달하며, 아드레날린 치솟는 보스와의 전투에서 생존하세요. 충돌할 때마다 맞물리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느껴보세요. 공감각적 행복감을 맛보려면 반드시 리듬의 지옥을 거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