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ads of Time
Threads of Time은 고전 명작의 정신을 잇는 시간 탐험 턴제 RPG입니다. 시간을 넘나드는 여정에 뛰어들어 각 시대에서 매력적인 영웅들을 모아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위협하는 음모를 파헤치세요. 시간 여행 모험: 공룡이 살던 고대부터 머나먼 미래까지 아우르며 그 사이의 평행 세계까지 드나들면서 환상적이고 개성 넘치는 각 시대를 체험하는 가운데 그 모든 시간을 이어주는 실타래를 발견하세요. 서로 얽힌 여러 운명의 장엄한 서사와 문명을 이룬 비밀을 밝혀내고, 모든 시간을 가로지르는 음모의 실마리를 추적하는 겁니다. 클래식한 턴제 전투: 역동적인 그래픽으로 실현되며 전술이 중요한 턴제 전투에서 위력적인 공격을 펼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조종해 적의 방어를 무너뜨리고 파티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내어 어마어마한 팀 콤보를 날리는 겁니다. 각 시대를 대표하는 영웅들: 매력과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를 여러 시대에서 모집해 파티를 결성하세요. 고대에 존재했던 시간의 기사단을 재건하여 다양한 시대에서 영웅들을 모아 다가오는 혼돈과 타락으로부터 시간선을 지켜내야 합니다. 현대적인 그래픽에 담아낸 레트로 감성: Unreal Engine 5로 구현된 화려한 세계에서 각 시대를 탐험하며 수제 작업으로 정성스럽게 제작된 2D 캐릭터들을 만나고 픽셀 아트의 고전적인 정취를 느껴 보세요. Threads of Time은 과거의 명작 RPG의 정신을 이으면서 새롭고도 몰입도 높은 모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