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se Who Remain.
나른한 도먼트 마을에 불이 꺼지면 어둠의 불꽃이 반짝이기 시작합니다. 이 스토리 위주의 1인칭 심리 스릴러에서 밤새 무서운 공포에 맞서며 미쳐버리지 않도록 버텨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