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1월 31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는 겨울 사냥 번들이 도착했습니다. 이 번들에는 새롭게 등장하는 아름다운 Scotland Hunting Reserve와 트로피 별장 커스텀 최신 DLC, 그리고 Premium Trophy Mount Pack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번들에 포함된 내용 Scotland Hunting Reserve - 모든 길에 역사의 흔적이 남은 자연 보호 구역에서 상징적인 스코틀랜드 동물을 사냥하세요. Premium Trophy Mount Pack - 새롭게 등장한 화려한 트로피 거치대에 어렵게 얻어낸 사냥의 성과를 전시하세요. 위대한 추억에 딱 맞는 멋진 별장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