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크릭 저택에서 트로피를 스타일리쉬하게 걸어놓으세요. 스프링 크릭 저택: 1800년대의 널찍한 영국식 저택은 좋아하는 트로피를 걸기에 딱 좋은 공간입니다. 아름다운 목재 인테리어와 클래식한 시골풍 가구, 트로피를 전시할 2개 층을 갖춘 스프링 크릭 저택은 그야말로 꿈의 트로피 별장이죠. 트로피 별장: 나만의 트로피 별장에서 자랑스러운 트로피로 벽과 방을 장식하고, 가장 즐거웠던 사냥의 순간을 시각적으로 선보이세요. 다양한 포즈를 시험하며 친구에게 컬렉션을 공유하세요. 명판과 플랫폼: 트로피를 어떻게 진열할지 결정하세요. 명판 위에 걸어놓을지, 아니면 별장 주변 플랫폼 위에 전체를 다 진열할지 결정하세요. 어느 쪽이든, 여러 포즈가 준비되어 있어 방마다 가장 어울리는 장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