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저희 관리인이 새로운 사냥 장비가 담긴 무겁고 커다란 상자를 받았습니다. 바로 자신이 있는 환경에서 사냥에 대한 압박을 줄여줄 수 있는 배치형 트리스탠드와 배치형 삼각대죠. 배치형 트리스탠드: 인내심 큰 사냥꾼의 주요 장비 중 하나인 배치형 트리스탠드는 방심한 동물을 사냥하는 완벽한 순간이 올 때까지 기다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습격을 기다리기에 좋은 나무를 찾아보고 적당한 높이에 스탠드를 설치하여 그 위로 올라가세요. 스탠드로 자신의 모습을 숨기고 완벽한 사격의 순간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배치형 삼각대: 360도 회전이 가능한 배치형 삼각대는 주변에 나무가 없을 때, 더 좋은 사격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몸을 숨긴 상태에서 주변을 확인하기에 좋습니다. 무엇보다도 가볍고 배치가 쉽습니다. 변형: 두 스탠드는 각각 침엽수, 목재, 극지방 3개의 색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