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요정의 언덕! Scotland Hunting Reserve에서는 우뚝 솟은 하이랜드 산맥과 푸른 골짜기, 빛나는 호수와 켈트족의 숲속에서 전설적인 사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자연 보호 구역에서 8개의 메인 미션과 10개의 사이드 미션을 통해 17종의 상징적인 동물을 사냥해 보세요. 전설로 남을 이번 사냥을 지금 시작하세요! 눈부신 풍경 - 사진 한 장에 담을 수 없는 아름다움을 경험하라 눈을 감고 스코틀랜드를 떠올려 보세요. 오래된 성과 잔해, 광활한 대지, 짙푸른 호수, 그리고 그림처럼 펼쳐진 어촌 마을이 보이나요? 스코틀랜드 자연 보호 구역의 전망대에서 바로 그 광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쌍안경을 꺼내 독특하면서도 상징적인 동물들과 시간을 알려주는 입석을 구경하세요. 그리고... 돌이 속삭이는 소리까지 들릴지도 모르죠...? 스코틀랜드의 신화 - 과거의 흔적, 새롭게 탄생하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자연 보호 구역에서 사냥하세요. 넓게 펼쳐진 자연 풍경 속엔, 오직 당신과 안개 낀 하이랜드에서 울부짖는 야생 동물만 남은 듯합니다. 깊게 숨을 들이쉬고, 과거로 떠나보세요. 오랜 전설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사운드를 켜고, 게일족에게서 영감받은 음악을 들어보세요. 과거의 흔적이 새롭게 다가옵니다. 상징적인 스코틀랜드의 야생 - 익숙하면서도 독특한 종들이 모두 모여 있는 곳 이 자연 보호 구역에선 다양하게 분류된 17종의 동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새롭게 태어난 기존 동물, 놀라운 속도로 달리는 동물 그리고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동물까지. 이 모든 동물종이 당신의 사냥 기술을 시험합니다. 당신 곁의 사냥개는 그 무엇보다 귀한 동반자가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