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작동과 파워로 유명한 세 개의 반자동 라이플이 포함된 Rapid Hunt Rifle Pack을 장착하고 새로운 차원의 사냥에 나갈 준비를 하세요. 야생에서 여러분에게 펼쳐지는 모든 일에 대비해야 합니다. Rapid Hunt Rifle Pack 구성품 소개: PERRY .308 다부진 외형의 PERRY .308은 믿을 수 있는 반자동 라이플입니다. 가스 작동식 롱스트로크 피스톤 방식, 튼튼한 구조, 강력한 반동 제어를 이용해 발사할 때마다 이전 발사 만큼의 효과를 유지하는 이 총은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가 됩니다. .308 구경을 사용하는 이 라이플은 중형에서 대형 사냥감을 잡을 때 안성맞춤입니다. HANSSON .30-06 HANSSON .30-06은 가장 혹독한 환경에서 신속하게 힙 사격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반자동 라이플입니다. 아주 정밀하게 제작되어 놀라울 정도로 부드럽게 작동하여 쉽고 빠르게 후속 샷을 발사할 수 있도록 합니다. .30-06 탄약을 장착한 이 라이플은 중형에서 대형 사냥감을 노리는 사냥꾼에게 제격입니다. QUIST REAPER 7.62X39 새로운 탄약 유형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실상 모든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된 QUIST REAPER 7.62X39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사냥 무기입니다. 사용이 용이하다고 알려진 이 라이플은 소형에서 중형 크기의 사냥감에 딱 맞습니다. 전 세계의 정밀한 사냥꾼들의 사랑을 받는 새로운 7.62x39mm 탄약을 사용하며 가장 노련한 사냥꾼에게조차 완전히 새로운 도전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