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술의 모던 소총 컬렉션으로 무기고를 확장해보세요! 작은 사냥감이든, 사나운 최상위 포식자이든, 이 다목적 반자동 소총은 필요한 모든 화력을 지원합니다. 각 소총은 두 가지의 독특한 스킨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코프와 호환됩니다. Modern Rifle Pack에 포함된 것: ZARZA-15 .22LR: .22LR 탄환을 사용하며 커스텀 16인치 배럴 장착. 소동물 사냥에 적합. ZARZA-15 .223: .223 탄환을 사용하며 커스텀 20인치 배럴 장착. 중형 동물 사냥에 적합. ZARZA-10 .308:.308 탄환을 사용하며 커스텀 24인치 배럴 장착. 중대형 동물 사냥에 적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