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실한 새 친구이자 사냥 파트너인 래브라도 리트리버를 만나보세요! 의지할 수 있는 파트너 개 친구가 땅이나 물속에서 산토끼, 집토끼, 물새, 고지대 조류를 물어올 수 있으므로 중단하는 일 없이 사냥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반려견에게 가져오라고 시키면, 조준하고 있는 사냥감부터 우선순위에 따라 부지런히 주변에서 사냥감을 물어옵니다. 함께 황야를 탐험하며 사냥의 즐거움에 흠뻑 빠져보세요! 지속적인 유대관계 구축 반려견을 쓰다듬거나, 간식을 주거나, 함께 놀아주면서 유대감을 강화하고, 함께 사냥을 하면서 사냥 효율을 높여보세요. 즐거운 하루의 사냥을 마치고 별장으로 돌아갈 시간이 되면 충실한 반려견이 꼬리를 흔들며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특별한 동료 반려견에게 이름을 지어주고, 털 색깔을 선택하고, 사냥 스타일에 맞는 특성을 정하세요. 명단에 여러 마리를 추가할 수 있으므로 어떤 개와 함께 사냥할지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래브라도 리트리버는 수컷과 암컷 모두 7가지 독특한 털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검은색, 노란색, 초콜릿색, 은색, 차콜, 폭스 레드, 샴페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