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넓어진 사냥의 세계, theHunter: Call of the Wild를 즐겨보세요. Te Awaroa National Park, Revontuli Coast, Vurhonga Savannah, Yukon Valley, Medved-Taiga로 구성된 사냥 보호 구역 팩을 통해 전 세계의 특색 있는 5곳을 여행하며 다양한 동물 종을 사냥해 보세요. 이 팩에 포함된 내용 Yukon Valley: 알래스카의 눈 덮인 산맥을 누비며 들소, 카리부, 무스를 사냥하고, 여우와 오리를 뒤쫓으며 회색곰을 추적하세요. 방금, 늑대의 울음소리였나요? Vurhonga Savanna: 이 풍요로운 땅에선 검은꼬리누, 작은 쿠두, 작은 영양, 덤불 산토끼, 혹멧돼지 그리고 자칼까지 사냥할 수 있습니다. 명성이 자자한 아프리카 물소를 만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다음은 사냥터는 아프리카입니다! Te Awaroa National Park: 마법처럼 신비로운 뉴질랜드 남부 섬의 자연에서 꽃사슴, 샤무아 그리고 야생 염소를 만나 보세요. Revontuli Coast: 핀란드의 드넓은 다도해에서 북극광을 즐기며 물새, 오리, 고지대 조류, 불곰, 무스 그리고 흰꼬리 사슴을 사냥하세요. Medved-Taiga: 시베리아의 얼어붙은 혹독한 땅을 닮은 자연 보호 구역에서 순록, 멧돼지, 사나운 불곰을 사냥하세요. 영리하면서도 유령처럼 움직이는 스라소니는 그중에서도 가장 독특한 동물입니다.